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지역 상품권

    지역 상품권은 어떻게 쓰나요?

    현재 지역 상품권은 강원도와 춘천시 두 곳과 논의 중에 있습니다.
    추후 확정이 되면 공지로 올려드리겠습니다.
  • 기타

    상품 후기는 어디에 올리나요?

    주문하시고 결제하신 상품의 후기는 해당 상품의 상품페이지 구매후기에서 쓰실 수 있습니다.
    구매후기에는 사진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마켓의 신은 월마다 구매후기 이벤트로 가장 좋은 구매후기를 찾아 해당 아이디의 주소로 소소한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기타

    카카오톡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마켓의 신 사이트 하단의 카카오톡 문의를 눌러서 문의바랍니다.
  • 배송

    묶음 배송을 알려주세요.

    묶음 배송은 현재 다각도로 연구중입니다.

    현재 묶음 배송이 가능한 부분은
    - 똑같은 상점의 상품
    - 같은 시장에서 같이 나가는 시간을 맞추는 것이 가능할 경우
    입니다.

    마켓의 신은 합리적인 묶음배송이 가능하여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를 계속 하겠습니다.
  • 취소환불반품교환

   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신선식품의 특성상 상하거나 문제있는 상품이 아니라면 교환이 불가합니다.
    마켓의 신 상품들은 직접 농사지은 농작물들과 손으로 만드는 수제품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
    교환과정에서 상품들이 상하거나 흠짓이 나서 팔지 못할 경우 모든 책임이 마켓의 신과 입점 상인들에게 돌아갑니다.

    *상품을 선택하실 때 한번 더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배송

    택배 배송 지역을 알고 싶어요.

    택배 배송지역은 각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안에서 배송안내를 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결제

    품절상품 주문

    품절상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2~3일(평일기준) 내 입고가 가능합니다. 계절 상품일 경우 품절은 더이상 생산이 어렵기 때문에 다른 수확물이 없다면 입고가 불가능 합니다.

    품절상품은 가능한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주문결제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배송기간은 시장 상품에 따라 1~2일정도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이미 제작된 상품의 경우 3시 이전 주문결제를 끝내셨다면 바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1~2일 정도의 배송 기간이 늘어납니다.

    수제떡같은 경우는 팥을 삶고 식히고 하는 과정의 시간이 많이 걸려 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    공장제품들이 아닌 수제 상품들이 많다보니 세심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
  • 취소환불반품교환

    상품을 반품했는데, 카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

   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1:1상담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취소환불반품교환

    교환/반품의 기준을 알려주세요.

    문제상품 반품 : 상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받으신 방법 그대로 반품이 이뤄집니다.

    변심반품
    - 신선제품 :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상온제품 : 개봉 전 상태의 경우 단순 변심 반품이 가능합니다만 반품 완료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    단, 반품시 포장훼손 및 선도저하 등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지원이 불가합니다.

    변심반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되며, 환불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- 반품상품 제외한 금액 기준으로(환불 상품 및 쿠폰 적용 금액 제외) 차등적용
  • 취소환불반품교환

    교환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하지 않는 가공식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상품을 결제했을때 배송비를 내셨다면 반송비 3000원을 부담하시면 됩니다.

    -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

    판매자의 과실 또는 상품 문제일 경우 교환시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    - 상품 파손
    - 불량
    - 상품상세정보와 다른경우
    -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
  • 취소환불반품교환

   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습니다.

    상품을 교환.반품하셔야 하면 사유, 문제가 발생한 부분이 확인 될 수 있도록 사진과 함께 1:1상담하기에 글을 남겨주십시오.
    고객센터>1:1상담하기
  • 주문결제

   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
    마켓의 신은 기본적으로 전화주문이 불가합니다.
    단, 마켓의 신 제품 중 택배가 불가능한 제품 중 배송아이콘이 떠있을 경우 마켓의신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주문을 도와드립니다.
  • 주문결제

    비회원일 경우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비회원일 경우 상단의 주문조회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결제후 나온 주문조회번호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주문결제

    대량주문신청은 어떻게 하나요

    전체 주문금액이 100만원이상 주문시
    메일 또는 1:1상담하기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주문 후 회원일 경우 주문금액만큼 포인트를 넣어드립니다.
게시물 검색